널 기다리며 다운로드

앱 다운로드 기본 설정을 누릅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선택합니다. 데이터 다운로드를 사용하도록 설정했는지 확인합니다. 여기는 그렇게 하는 방법: 이들은 우리의 팁과 두려운 해결 하는 방법에 대 한 트릭 «다운로드 보류 중인» Google Play 오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까? 당신은 당신을 위해 일한 다른 솔루션이 있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세요. Android 휴대폰에는 배경 데이터, 데이터 사용 제한 등Play 스토어의 다운로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수많은 설정이 제공됩니다. 앱 기본 설정을 하나씩 수정하는 대신 앱 기본 설정을 재설정하여 모든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다운로드가 여전히 완고하게 보류 중입니까? 경우에 따라 업데이트 또는 보안 패치가 필요한 모든 것일 수 있습니다. 기기에서 현재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아래로 스크롤하고 에 탭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지금 확인. 업데이트팝업이 나타나면 설치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무 것도 다운로드하지 않고 연결이 잘 되었지만 다운로드가 보류 중이면 기기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그것은 또 다른 생각할 수 없는 단계 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의외로 효과적인 하나. 기기의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른 다음 다시 시작을 누릅니다. 위의 단계가 도움이되지 않았다면, 그것은 다른 무언가를 시도하는 시간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의 앱 캐시를 지우는 것은 종종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포함 된 현안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 단계는 안드로이드 버전 및 제조업체 UI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약간만 다를 수 있습니다). Play Store에는 앱을 다운로드할 네트워크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 기본 설정이 함께 제공됩니다. Wi-Fi만 선택하거나 모든 네트워크에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다운로드보류 중이거나 다운로드 문제를 기다리는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전부는 아니지만, 사이트가 몇 초 동안 더 많은 광고를 표시 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 서버에 광고가 있는 경우 업로더와 다운로더를 막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프리미엄 멤버십입니다. 일부 운영 체제(예: Mac OS X)는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파일 이름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대기 또는 while 루프를 사용하여 파일이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것으로 충분해 보입니다. 다운로드 서버를 만들려면 프리미엄 회원없이 약간의 수익이 있어야합니다. 3 단계 : 전화를 다시 시작한 다음 Play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려고합니다. 구글 플레이 문제의 일반적인 원인은 휴대 전화 또는 SD 카드에 저장 의 부족이다.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를 시도할 때 저장소가 부족한 경우 알림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저장소가 다운로드를 중단시키지 않는지 확인하려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떠오르는 나이지리아 가수 델비와 다블릭스 오샤의 방금 초연된 «고통» EP에서 우리는 «더 이상 기다리지 말아라»라는 제목의 이 고전 기록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 다운로드를 기다리는 것과 같은 Google Play 스토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런 다음 XLs 파일을 다운로드해야하는 내 테스트 도구 모음에서 다운로드용 크롬을 사용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사용하여 다운로드가 완료 될 때까지 스크립트가 기다릴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