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알까기 다운로드

◎ 액션에서 상쾌하고 상쾌한 충돌 – 단순히 적 몬스터 몬스터 친화적 인 촬영 쉬운 조작성 – 전략 beoryeot의 높은 수준의 최대 100 콤보를 날려!- 죄송합니다! Cee 실수! 행운의 충돌에 즐거운 변화를 제공 – 조각은 sa (에) 표시하고 민간 정부 공무원 (즉, 최고 사령관을 제공하는 위원회 구성원)입니다. 그들은 장군과 가깝게 지내기 때문에 종종 경비원이라고합니다. 다른 이름은 조수 또는 만다린입니다. . 중국어 체스 (xiangqi, xiàngqí, 시산치, 코 투옹) 두 선수를위한 전략 보드 게임이다. 그것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보드 게임 중 하나이며, 서양 (또는 인터네이션) 같은 가족에 있습니다 … 모든 기능은 완전 무료입니다!!!! 이 모든 것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한국 장기는 모든 스마트 장치에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체크는 «일반»을 의미하는 장군(장미)을 선언하여 발표됩니다. 장군에서 나가는 것은 명군이라고 불리며, 장군에서 도망치면서 명군을 선언할 수도 있다.

그러나 장군을 큰 소리로 말할 필요는 없다. 파란색 조각 (초)를 가진 플레이어가 시작되기 때문에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레드는 1.5점(한국어로 `덤`(dom)(이하 `덤`)을 받는다. 따라서 게임이 시작되면 블루는 72점, 레드는 73.5점을 획득합니다. 어느 쪽도 승리를 강요할 수 없다면,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플레이어가 승자로 선언됩니다. 조각은 한자 (한자)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파란색 조각의 레이블은 모두 세미 필기체 스크립트로 작성됩니다. 예를 들어, 파란색 전차 나 차는 필기체 버전의 «라는 것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문자와 동등한 중국어 간체)와 비슷합니다. RTS 장기는 독특한 실시간 전략 게임 동기 동부 전통 보드 게임 장기 (CHESS와 유사)입니다. 수천 년 동안 잠에서 각성 전투 단위와 승리를 위해 돌진을보십시오!…

Le jeux est top parfois exagéré.. mais la j`arrive plus a téléchargé le jeux… Dans les 미로 같은 pas assez de temps pour les gens qui ne peuvent pas acheter de piece de 미로… 레 케케 파레 더 많은 인공 지능 한국어 체스를 읽어보십시오. 이 프로그램의 A.I.의 일부는 http://sourceforge.net/projects/xqwizard 중국 체스 A.I.에서 수정되었으며 수정된 소스 코드의 주소는 http://blog.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