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스 프로 14 다운로드

소니 라스베가스 프로를 시작 하려면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14 무료 다운로드. 그것은 소니 라스베가스 프로의 전체 버전입니다.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egas Pro 11은 비디오 프로세싱 및 렌더링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만큼 기능적이지만 약간 단조로운 소니 Vegas Pro 12는 모든 주름 없이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고자하는 말도 안되는 편집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현재 라스베가스 프로 11 사용자, 업데이트 혼자 안정성에 대 한 가치가 있다. 신규 이민자는 더 쉬운 학습 곡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소니는 기능과 가격 사이의 좋은 균형을 발견했다, 가치에 주요 경쟁자 어도비 프리미어보다 잘 앞서 오는. 그러나 Adobe의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가 도입되면서 두 앱 중 하나에 대한 논쟁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여전히, 라스베가스 프로 12 어떤 가격 에 민감한 전문 비디오 편집기에 대 한 훌륭한 선택.

소니 라스베가스 프로 윈도우 무비 메이커와 같은 기본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와 어도비 프리미어 같은 전문 응용 프로그램 사이의 공간을 지배. 소니는 경쟁사의 가격의 일부에 전문 도구와 기능을 제공함으로써이 틈새 시장을 수상했다. 라스베가스 프로의 최신 버전 12 이미 좋은 비디오 편집기개선의 좋은 거래를 추가. 하이라이트: 고급 모션 트래킹; 세계적 수준의 비디오 안정화; 스토리 보드와 타임 라인 사이의 혁신적인 상호 작용; 자동 자막 생성; 하이 다이나믹 레인지(HDR) 색상 지원; 현대 오디오 효과를위한 Magix eFX 플러그인; 날카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위한 향상된 높은 DPI 스케일링; 프로젝트 미디어 향상; 광범위한 백업 옵션; 창조적 인 작은 행성 OFX 플러그인; 베지어 마스킹 OFX 플러그인; 전문 디스크 작성을위한 라스베가스 DVD 건축가; 놀라운 조명 효과를 포함하는 보리스 FX 연속체 조명 단위; proDAD VitaScene V3 LE는 100개 이상의 효과를 갖춘 제품군입니다. 범용 파일 지원: 라스베가스 프로 12 다른 비디오 편집기에서 프로젝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해결 등, 파이널 컷 프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그리고 후 효과. 일자 인터페이스: 라스베가스 프로 12 UI, 잡기 쉬운 하지만, 프리미어 또는 파이널 컷의 UI에 비해 터치에서 보이는. 전체 레이아웃은 2009 릴리스와 매우 유사하게 보이므로 Vegas Pro는 현재 사용자에게 많은 친숙함을 제공하지만 새로운 채택자를 소외시킬 수 있습니다. 돈 브래드먼 크리켓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14 무료 다운로드 재생 준비 : 비디오 편집기는 그냥 작동합니다. 간소화된 레이아웃으로 비디오 편집 또는 제작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라스베가스 Pro를 선택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급 기능을 사용하려면 설명서를 들여다 보아야 하지만 절단을 시작할 수 있는 충분한 도구가 있습니다. 나는 어도비 프리미어와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라스베가스의 일부 버전을 구입합니다.P와 당신은 모든 클립에 디졸브를 추가해야합니다. 라스베가스로 당신은 드래그하고 클립과 Wah-Lah를 겹쳐! 나는 오디오 트랙을 삭제하고 비디오를 떠날 방법을 알아 내지 못했지만, 음소거그것은 어떤 차이를 만들지 않았다. 렌더링 된 파일 (예기치 않은 이벤트로 인해 30 일 동안 2 개의 간단한 3 분 짜리 비디오를 편집 할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원시 HD 푸티지의 모든 해상도를 유지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이것이 승리 사용자를위한 FCP에 대한 최선의 대안이라고 생각한다. (맞지 않을 것 추가 콘:반란 제거는 설치를 감지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완전히 자신을 제거하고 주님은 뒤에 남아있는 것을 알고 라스베가스에 의존했다.) 소니 라스베가스 프로 14 유튜브 콘텐츠 제작자 와 전문 영화 제작자 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전문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