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메트리 그녀석 9화 다운로드

`그 사이코메트릭 가이`에서 GOT7의 진영과 신예은의 짝을 기대하고 계신가요? 아래에 댓글을 남기거나, Facebook에서 홀러를 제공하거나, @hellokpop 트윗하여 알려주세요! Mmmr 5 월 03 2019 9:06 오후 정말 좋은, 나는 그것을 완료 한 후 거의 두 시간 울었다. 나는 확실히 그것을 추천한다. 10/10 Peachietime May 02 2019 2:42 am 그들은 그가 마지막에 마지막 사람을 읽는 코즈의 독서를 얻을 때마다 보여주지 않았다. . 진주 8월 06일 오후 3시 21분 나는 지금 나와 결혼하고 있는 김권을 보았고, 나는 지금 그의 팬이 되었다! @Tibby 당신은 내가 방금보고 완료 지금 나와 결혼에서 그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그는 거기에 그의 연기에 좋았다! 나는 또한 여기에이 하나에서 그를보고 싶습니다! ellie 4월 01일 01일 7:26 이 드라마를 더 보고 싶어할 수 밖에 없습니다! 너무 많은 신비! 누군가가 내 마음을 너무 사로 잡았다.. 아리샤 5 월 01 2019 3:59 오전이 드라마는 너무 미친?? 어떻게 U는 우리에게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지난 6회에서는 승모, 은지수, 강근택, 강은주 등 저에게 너무 충격적인 장면이 너무 많다. 처음에는 은지에 대해 너무 화가 났고,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 깨달았다. 이드크 승모에게 어떤 기분이 들까? 그가 고백하고 후회했다는 안도감을 느꼈다.

최고의 범죄 드라마 중 하나,나는이 드라마는 몇 가지 범죄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서스펜스, 비극과 음모 트위스트로 가득합니다.. 이 페이지를 방문 하는 미래에 사람들을 위해,만약 당신이 볼 지 여부를 결정 하는 경우,보고!또는 이 드라마의 중간에 있는 경우, 그리고 당신은 좌절 하 고 중지 하 고 싶어,하지 마!! 끝까지 완료! MeeShell 5월 10 일 2019 1:59 나는 진영을 사랑해요!!!! 그는이 드라마에 완벽했다. 나는 너무 감동했다. 나는 몇 가지 꿈 높은 2를 보았다, 그러나 그의 연기 능력은 너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그가 있던 다른 모든 것을 찾아보고 너무 그보고 싶어합니다. 그는 너무나 믿을 만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이 드라마를 사랑, 메신저는 끝까지이 좋은 유지 기대. 이 드라마를 시청, 단지 진 영에 대한 경우 (하지만 너무 좋은 이야기입니다). 진영님은 !!! 잘했어요. 16개의 에피소드 – 월, 화 21:30 시놉시스 융합 로맨틱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는 젊은 남자와 젊은 여자에 초점을 맞추고.

젊은 남자는 그가 꽤 제어 할 수없는 능력을 얻는다. 그는 누군가의 피부에 닿는 사람은 그들의 비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청녀는 마음속으로 비밀을 숨기기 위해 아무 것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T 4월 06일 오전 12시 47분 나는 남자가 성모와 재인 근태를 자주 따르는 것 같아요 성모의 아버지 bcs 의 성모 의 성씨 라벤더 4월 09 일 2019 1:52 나는이 드라마를 사랑해요! <3 <3 항상 다음 에피소드를 기대한다. 결말이 나를 실망시킬 :) 희망:) :) 라라랜드 3월 27일 오전 9시 44분, 진영이 주연을 맡았기 때문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드라마를 시청했다. 지금까지는 나쁘지 않지만, 주연 배우 인 진영과 예은이 아직 연기가 많이 부족하다고 말해야겠어요. 저는 에이틴에서 예은을 보았기 때문에 그녀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많은 팬들이 그들의 케미스트리가 정말 훌륭하다고 말했지만, K 드라마 매니아로서, 진영과 예은의 케미스트리는 꽤 어색하지만, 무대 뒤에서 굉장히 멋지다. 드라마의 줄거리는 때로는 말도 안되는 말도 안되는 하지만 여전히 견딜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좋은 드라마이지만 품질은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배우 윤재인이 자신의 내면 깊숙이 고민하는 완벽한 소녀 윤재인으로 첫 주연을 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