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라우드 파일 다운로드

iCloud는 우리가 아이폰 데이터를 백업 하는 데 도움이 매우 효과적인 도우미, 그리고 iCloud 키 체인 기술, 백업 된 아이폰 데이터 될 것입니다 100% 안전. 또한 iCloud 백업 파일을 PC 또는 Mac에 다운로드하여 직접 로컬 저장소를 만들거나 iCloud.com 또는 iCloud 제어판에 액세스하여 제한된 5GB 메모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페이지의 마지막 부분에서, 우리는 당신에 게 iCloud 백업 대안을 소개 합니다., EaseUS MobiMover 무료, 독특한 무료 아이폰 데이터 전송 백업 하 고 한 번의 클릭으로 컴퓨터에 모든 아이폰 데이터를 전송. 다음에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를 백업해야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기 때문에 MobiMover를 시도하십시오! iCloud 제어판을 사용하여 iCloud 백업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그리고 이 방법의 유일한 요구 사항은 iCloud 제어판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입니다. 컴퓨터에서 iCloud를 끄려면 단계별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여기에서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 iCloud에서 공간을 획득한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뿐만 아니라 아이 클라우드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한 후 파일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잃고 싶지 않다면 스토리지를 확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아이 클라우드에 더 많은 공간을 구입 하 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를 사용하여 Mac, iPhone, iPad, iPod touch, iCloud.com 또는 PC에서 문서를 복사합니다.

iCloud에 저장된 타사 데이터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앱 개발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세부 정보를 볼 수 없는 경우에도 타사 데이터가 iCloud 저장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유익한 가이드를 따라 후 희망, 당신은 아무 문제없이 윈도우에서 iClou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PC에 아이 클라우드 백업을 다운로드 하는 데 도움에 Windows에서 iCloud를 설정에서, 우리는이 게시물에 모두 덮여 있다. 또한 기본 설정을 설정하고, 스토리지를 관리하고,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습니다. 가서 어떤 번거 로움없이 윈도우에서 iCloud를 사용하고 의견에 대한 귀하의 경험에 대해 알려. iCloud는 관련 데이터를 백업하고 장치 간에 동기화하기 위한 Apple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 그것은 모든 애플 기반 장치에 내장 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되는 동안.

아이폰과 윈도우 PC를 소유 하는 경우, 데이터를 동기화 하는 애플의 iCloud 스토리지를 사용 하 여 강조 해야. 일부 Mac 기반 앱은 Windows PC에서 작동하지 않거나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이 클라우드의 도움으로 PC에 애플 페이지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좋은 보안 옵션입니다. 컴퓨터에서 iCloud로 관련 데이터를 동기화, 다운로드 및 업로드하고 백업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데이터가 손실되면 즉시 데이터 복구를 보장하는 Recoveryit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해당 파일을 신속하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4. 특정 파일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Windows PC에서 iCloud를 다운로드하고 설정하면 모든 장치에서 사진, 비디오, 메일, 파일 및 책갈피를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거나 Windows용 iClou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Wondershare에 의한 데이터 복구 복구는 iCloud 사고 또는 어떤 이유로 인한 사용자의 데이터 복구 문제에 대한 쉬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사용자에게 안전한 데이터 복구를 보장하기 위해 높은 정확도로 최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iCloud 계정에서 데이터를 삭제한 경우 iCloud 드라이브에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지난 30 일 동안 iCloud 드라이브에서 삭제 된 파일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iCloud.com, 당신의 아이폰 OS 장치, 맥, 또는 윈도우 PC에 삭제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