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강좌 다운로드

그들은 또한 어떤 약속없이 10 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 이는 단지 무료로이 과정에 액세스 할뿐만 아니라 Pluralsight에 가입하기 전에 과정의 품질을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파이썬을 배우고 멋진 자원을 찾고 있다면 올바른 장소에 왔습니다. 이전에는 파이썬에 대한 무료 책, 강좌 및 기사를 많이 공유했으며 오늘은 파이썬을 배우기 위해 더 많은 무료 과정을 공유 할 것입니다. 세계 최고의 강사와 대학의 강좌를 수강합니다. 코스에는 기록된 자동 채점 및 동료 평가 과제, 비디오 강의 및 커뮤니티 토론 포럼이 포함됩니다. 강좌를 수료하면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전자 코스 인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이썬을 설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간단하며, 요즘 많은 리눅스와 UNIX 배포판에는 최근 파이썬이 포함됩니다. 심지어 일부 Windows 컴퓨터 (특히 HP의 컴퓨터)는 이제 파이썬이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파이썬을 설치해야하고 작업에 대해 확신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초보자 가이드 / 다운로드 위키 페이지에서 몇 가지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설치는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주목할 만한.

이 과정은 또한 8 시간 이며 정규식을 사용 하 여 패턴 일치 같은 주제를 가르쳐, 읽기 및 파일 API를 사용 하 여 파일 쓰기, 많은 무료 과정에서 가르쳐 되지 않는 인터페이스를 구축. Btw는 데이터 과학 및 기계 학습 과정에 대한 더 많은 선택이 필요한 경우 이 최고의 기계 학습 과정 목록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래머와 개발자가 제공하는 최고의 무료 파이썬 코스가 있습니다. 웹 개발, 데이터 과학, 기계 학습, 딥 러닝 또는 자동화를 위해 Python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러한 무료 과정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Django에 몇 가지 과정을 포함, 파이썬 개발자를위한 인기있는 웹 개발 프레임 워크, 그래서 당신은 파이썬과 웹 개발을 시작하려는 경우 뿐만 아니라 그 봐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코스는 포트폴리오에 재미있는 것을 추가하고 파이썬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연습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어 초보자에서 중간 수준으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또한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강사 페빈 조지에 의해 가르치는 다른 프리미엄 과정을 얻을 수있는 몇 가지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한 데이터 구조, OOP 개념, 오류 처리, 파일 처리와 같은 다양한 파이썬 주제에 대한 다양한 실습을 해결하고 멋진 파이썬 프로젝트를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파이썬을 설치하고, 첫 번째 파이썬 프로그램, 논리, 프로그래밍 구문, 명령줄 파이썬, 파이썬을 사용하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및 더 많은 고급 개념을 실행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지금까지이 기사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워야 할 것들이 너무 많고, 참여할 코스가 너무 많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빠른 시간에 장고를 배울 수있는 무료 코스. Btw, 웹 개발 과정에서 더 많은 선택이 필요한 경우 프로그래머를위한 무료 웹 개발 과정 목록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ado없이, 여기에 초급 및 중급 파이썬 프로그래머를위한 무료 파이썬 프로그래밍 과정의 내 목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