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자국 다운로드

5. 리펜 묘지, 시스터에 비밀 엔트레이스버튼으로 발견; 토굴의 두 창은 «길드» 섀도우마크로도 제작됩니다. 섀도우마크는 도둑 길드가 문이나 특정 건물 주변에서 다양한 이유로 비난하는 일련의 상징입니다. 그들은 이전 도둑이 미래의 도둑을 돕기 위해 남긴 일련의 코드로 작용합니다. 코드에 대한 전설은 같은 이름의 책에 설명되어, 델빈 Mallory에 의해 저술, 이는 비정형 플래그온 내에서 발견 – Cistern. 그림자 표시(그림자 릴리프)는 공중에서 볼 수 있는 고고학적 특징의 한 형태입니다. 크롭 마크, 서리 마크 및 토양 마크와는 달리, 그들은 작동 하도록 서 있는 기능을 필요로 하 고 따라서 더 일반적으로 이전에 발견 되지 않은 매장 된 것 들 보다는 현존 하는 사이트의 맥락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기존 도둑 길드 의 그림자 표시의 모양을 개선하고 플레이어 소유의 가정에 그림자 표시를 추가합니다. 16.

세베리오 펠라지아의 집, 문 오른쪽 상단에; 아주 사소한 전리품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1. 에린의 집, 문 왼쪽에. 도둑 길드를 경멸하는 숙련된 전사 인 마졸 라이오네스를 표시합니다. 15. 리펜 마켓플레이스, 브랜드-세이 앞 의 포장 마차 앞 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금고와 슬라이딩 도어 뒤에 전리품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6. 문 왼쪽에 있는 연약한 집 올라바. 17. 클랜 전투 태생의 집, 뒷문 오른쪽에; 모조 사면 기간 동안 가족을 돕는 길드로 인해 표시. 2.

리펜 마켓 플레이스, 그렐카 뒤에 벽의 바닥을 따라; 그렐카는 숙련된 전사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간단한 몰입 모드는 바닐라 플레이어 가정에 도둑 길드 그림자 표시를 추가합니다. 21. 집 회색 갈기, 돌 벽의 남동쪽 모서리에 배럴에. 나를 위해 침략의 바로 그 음색, 많은 느낌의 많은 c 오토 13. 그녀가 서 있는 곳 옆에 있는 시장에서 칼로타의 노점; 재고가 제한되어 있지만, 상인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21. 운하 옆 통로의 캐시는 발린도르의 집 맞은편에 있는 배럴입니다.

. 22. 미스트베일 킵의 캐시는 성기의 야외 통로에 있는 배럴입니다. 이 곳에 도달하려면 안개 낀 막사로 가서 계단을 올라가서 다시 바깥으로 나아갑니다. 그것은 모퉁이에서 바로 앞에있을 것입니다. 이 작성자가 제공한 파일 사용 권한에 대한 추가 참고 사항 6. 브린졸프의 배럴 오른쪽에 있는 리펜 마켓플레이스; 노점이 브린졸프가 소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작성자는 이 파일의 다른 사람에게 도저히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dang이 앨범은 전설, v 끝에 처음에 이상한 피드백 hums에서 정식, thx ostraca, 당신의 p 멋진 u frickin fricks !!! 12. 칼로타 발렌티아의 집, 문 오른쪽 하단에; 위층의 가슴과 침대와 왼쪽 나이트 스탠드 사이에 매혹적인 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15. 집 회색 갈기, 조각 독수리 아래 문 왼쪽에; 위층에서 발견 된 5 개의 가슴과 기타 보석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4. 래트웨이, 땅의 왼쪽에 있는 비정형 깃발의 문이 닿기 전; 리펜에 있는 도둑 길드의 본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2018 년 에드 스미스 8의 절대 눈에 띄는 앨범 중 하나. Ysolda의 집, 하단 모서리에있는 문 맨 왼쪽에. 3. 거지의 행, 문 앞의 오른쪽에; 내부에 주목할만한 전리품이 없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19. 왼쪽 문앞을 따라 있는 발린도르의 집; 내부의 작은 가슴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3.

죽은 자의 전당, 문 앞의 첫 번째 왼쪽 기둥의 바닥; 유령 등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