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3d 랜드 다운로드

그러면 내년 2월 14일까지 슈퍼 마리오 3D 랜드에 대한 무료 다운로드 코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1월 27일 이후에 시스템을 등록한 신규(또는 이전) 3DS 소유자는 슈퍼 마리오 3D 랜드의 무료 사본을 받게 됩니다. 종이 마리오 3D 랜드는 슈퍼 마리오 3D 랜드 게임 중 하나 리스킨처럼 재생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너무 조금 물건을 양념하는 새로운 역학과 파워 업을 많이 추가합니다. 그것은 히스 바 및 공격 당 적에게 피해의 일정 금액을하고 볼 RPG 스타일의 공격 시스템을 구현 (그래서 종종 당신은 그들을 죽일 적의 머리에 몇 번 바운스해야합니다). 또한 공격 및 방어 버프와 두더지 정장이나 구름 정장과 같은 멋진 마리오 슈트 (많은 것이 새로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버섯 왕국에 설정 된 3D 모험의 팬 들은 치료에, 닌텐도 오늘 닌텐도 3D와 3DXL에 대 한 그것의 새로운 슈퍼 마리오 랜드 3D 환영 프로모션의 세부 사항을 발표. 슈퍼 마리오 3D 랜드는 특별한 안경 플레이어가 실행하는 동안 깊이, 거리와 속도의 짜릿한 새로운 감각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진정한 3D의 첫 번째 플랫 포밍 환경과 마리오™ 게임에 대한 팬들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재발견, 점프와 레벨 전체에 걸쳐 적을 밟아. 다운로드 코드는 닌텐도 스위치™, Wii U™ 또는 닌텐도 3DS™ 시스템 제품군에 대한 특정 디지털 게임 또는 콘텐츠에 대한 코드입니다. 영국에서는 11월 27일(영국 시간 15:01)부터 시작하여 1월 13일(22:59)까지 진행됩니다.

클럽 닌텐도를 통해 3DS 또는 3DS XL을 등록하고 참여 게임 중 하나(아래 목록)를 등록하면 슈퍼 마리오 3D 랜드 의 사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종이 마리오 3D 랜드는 종이 마리오 시리즈의 매력적인 2.5D 영상과 슈퍼 마리오 3D 랜드 게임의 액션 플랫 포밍 게임 플레이와 훌륭한 새로운 기능과 파워 업을 많이 혼합 마리오 게임을 만든 멋진 팬입니다! 마리오 & 루이지: 드림 팀 브라더스 동물 횡단 : 새로운 잎 젤다의 전설 : 세계 사이의 링크 (11 월 22 일 출시) 당나귀 콩 나라는 3D 화재 엠블럼을 반환 : 루이지의 저택 2 레고® 언더 커버 : 추적은 소닉 잃어버린 세계를 시작합니다 (닌텐도) 3DS 버전) 몬스터 헌터 3 얼티밋 (닌텐도 3DS 버전) 포켓몬 X 포켓몬 Y 용감한 기본 (12 월 6 일 출시) 새로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2 마리오 카트 7 교수 레이튼과 아즈란 레거시 종이 마리오 3D 랜드는 두 가지의 화려한 조합으로 감동 고전 마리오 게임 스타일과 많은 재미 새로운 아이디어.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팬 게임을 소요 환상적인 게임. 적극 추천합니다. 11월 28일 이전에 구입했지만 클럽 닌텐도에 등록되지 않은 해당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도 슈퍼 마리오 3D 랜드 웰컴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종이 마리오 3D 랜드는 쉽게 우리가 건너 봤는데 가장 고도로 세련된 팬 게임 중 하나입니다. 비주얼, 오디오 및 (가장 중요한) 게임 플레이는 정통 마리오 게임처럼 매우 느끼고, 심지어 시간에 닌텐도의 노력의 일부를 능가. 닌텐도는 현재 우수한 3DS 타이틀을 제공 하는, 슈퍼 마리오 3D 랜드, 선택 날짜 사이 핸드헬드 콘솔을 등록 하는 사람들에 게 무료로, 등록 함께 15 자격 게임 중 하나. 자격을 갖추려면 다음에서 1월 13일 사이에 아래 목록에서 콘솔과 하나의 게임을 모두 등록해야 합니다. 단순히 여기 머리와 다운로드 코드를 요청. 로그인하면 마이 닌텐도 포인트 밸런스와 이력을 검토하고, 최신 마이 닌텐도 보상을 확인하고, 내 닌텐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활성 미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그 3DS 벤 -parfitt 다운로드 무료 닌텐도 슈퍼 마리오 3D 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