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오피스 다운로드

팁: Office가 이미 32비트 버전의 Office(또는 프로젝트 또는 Visio와 같은 독립 실행형 Office 앱)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64비트 버전이 기본적으로 설치됩니다. 이 경우 32비트 버전의 Office가 대신 설치됩니다. 32비트 버전에서 64비트 버전으로 변경하거나 그 반대로 변경하려면 Office를 먼저 제거해야 합니다(Visio 프로젝트와 같은 독립 실행형 Office 앱 포함). 제거가 완료되면 다시 로그인하여 www.office.com 다른 설치 옵션을 선택하고 원하는 언어 및 버전(64비트 또는 32비트)을 선택한 다음 설치를 선택합니다. 독립 실행형 앱을 다시 설치해야 하는 경우 Visio 설치 또는 프로젝트 설치를 참조하십시오. 설치가 완료되면 Office 프로그램을 열어 몇 가지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 소프트웨어 페이지에 Office를 설치하는 옵션이 여전히 표시되지 않으면 관리자가 라이선스를 할당하지 않은 것일 수 있습니다. Office를 설치할 수 있는 라이선스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Microsoft Office 2010 64비트 에디션용 서비스 팩 2(SP2)에는 보안, 성능 및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SP는 이전에 릴리스된 모든 업데이트의 롤업입니다. 비즈니스 계획용 Office의 Office 365 관리자인 경우 계획에 데스크톱 버전의 Office가 포함되어 있고 사용자에게 라이선스를 할당하고 i에 대한 권한을 부여한 경우에만 이 항목의 단계를 사용하여 Office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nstall 사무실 (Office 365에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설정 관리).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인더를 열고 다운로드로 이동한 다음 Microsoft Office installer.pkg 파일을 두 번 클릭합니다(이름이 약간 다를 수 있음). 가정용 Office가 있고 소매점이나 온라인 상점에서 Office를 구입했지만 Microsoft 계정이 없는 경우 제품 키를 아직 사용하지 않았거나(제품 키를 구입한 경우) 최근 구매를 계정과 연결하는 단계를 놓쳤을 수 있습니다. 계정을 Office와 연결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볼륨 라이선스 버전: IT 부서는 조직의 사람들을 위해 Office를 설치할 때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에 대한 도움말을 보려면 IT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Office를 처음 설치하는 경우 설치 전 단계 집합이 있거나 다른 단계를 따라야 할 수 있습니다. Office 복사본이 가정용 Office 또는 비즈니스 용 Office 제품용 Office인지 여부와 여전히 사용해야 하는 제품 키, Office와 연결된 기존 계정 또는 미리 할당된 라이센스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나는 오피스 프로페셔널 플러스 2019를 사용하고 평가판 라이센스는 7 일 만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