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닌텐도 게임 다운로드

다운로드 코드는 닌텐도 스위치™, Wii U™ 또는 닌텐도 3DS™ 시스템 제품군에 대한 특정 디지털 게임 또는 콘텐츠에 대한 코드입니다. 이제 처음으로 사람들은 이동 중에도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었고 아무것도 다시 동일하지 않았습니다. Nintendo.com 직접 디지털 게임을 구입하셔서 닌텐도 시스템으로 보내려면 닌텐도 계정이 필요합니다. 닌텐도 3DS와 Wii U 시스템의 경우, 닌텐도 네트워크 ID와 닌텐도 계정을 연결 해야 합니다. 이 비디오 게임 콘솔은 원래 게임 소년의 동일한 휴대용 폼 팩터를 유지하지만 뒤집어 두 번째 화면을 포함, 기본 화면과 함께 작동하고 시장을 홍수 새롭고 혁신적인 게임을 많이 허용 두 번째 화면. 닌텐도 DS ROM을 다운로드하여 (젤다의 전설, 포켓몬 다이아몬드, 새로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그랜드 테 프트 오토 : 차이나 타운, 그리고 더 와 같은 전체 게임을 포함)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에뮬레이터에 이러한 디지털 파일을로드하고 어떤에서 이러한 고전 게임을 재생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장치의 – 뿐만 아니라 인기있는 스트리밍 스틱 과 오픈 소스 비디오 게임 콘솔 당신은 블루투스 컨트롤러와 TV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닌텐도라는 이름은 비디오 게임과 동의어입니다. 오늘 닌텐도 DS ROM의 우리의 광범위한 라이브러리에 뛰어 당신이 더 이상 재생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 좋아하는 게임의 일부를 재현! 당신은 또한 닌텐도 스위치에 대 한 게임을 구입 내 닌텐도 골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드 포인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모든 새로운 포켓몬과 과거의 즐겨 찾기는 상세한 그래픽과 강렬한 3D 전투와 생활에 와서. 포켓몬 트레이너가되어 잡기, 무역, 전투를 새로운 포켓몬으로 가득 시각적으로 멋진 새로운 지역에서 모험을 위해 출발한다. 포켓몬 아미에서는 애완동물을 키우고, 먹이를 주고, 포켓몬과 함께 플레이하여 더 깊은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으며, 이는 향후 전투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연결하고 통신하여 전투에 도전하고 포켓몬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퀘스트 IX – 별이 빛나는 하늘의 파수꾼 (U)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2013년 12월 12일에 새로운 시스템 업데이트가 원더 트레이드를 통해 진화 한 후 포켓몬이 새로운 움직임을 배우지 못하는 인터넷 통신 문제와 가끔 버그를 수정하고 특정 캡션을 수정합니다. 트레이너 PR 비디오는 루미오스 시티에서 잠금이 해제되지 않았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Lumiose City에서 저장 한 후 게임을 다시 시작과 관련된 이전 버그를 수정하고 글로벌 무역 스테이션 내에서 필터링 기능을 업데이트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시스템에 닌텐도 eShop를 통해 코드를 구속 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지침에 대 한, 시스템을 선택: 닌텐도 스위치, Wii U 또는 닌텐도 3DS. 물론, 닌텐도 DS와 다른 모든 휴대용 비디오 게임 콘솔에 대 한 관에 진짜 못은 스마트폰. 이러한 장치는 소비자에게 믿을 수 없을만큼 강력한 폼 팩터에서 동일한 종류의 게임 경험을 제공했지만 오늘날 스마트 폰 기술이 가지고있는 다른 모든 놀라운 기능과 결합했습니다.

놀랍게도, 닌텐도 DS (그리고 DS 제품군에서 업그레이드 된 모델의 몇) 바로 까지 판매 계속 2013. 당신은 여전히 오늘이러한 비디오 게임 콘솔에 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 좋은 아주 새로운 에 가까운 무언가에 손을 얻을 하려는 경우 꽤 꽤 페니를 조랑말 것으로 예상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