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도서관 다운로드

Bluefire Reader 앱은 Adobe 전자책 DRM을 지원하며 ePUB 및 PDF 형식으로 전자 책을 모바일 장치에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ADE를 통해 컴퓨터에 다운로드한 전자책을 Bluefire Reader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장치에 전자 책을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다운로드 가능한 오디오북은 컴퓨터, 휴대용 플레이어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현재 및 인기있는 소설과 논픽션을 포함한다. 전자 책 라이브러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쉽게 전자 책 컬렉션을 처리하고 깔끔하게 정리 된 전자 책 개인 라이브러리로 전자 책의 더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폴더와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전자 책을 미리 보고 리더에 새로운 콘텐츠를 전송 – 이 마지막 옵션은 소니 독자와 함께 작동하는 것 같지만. 기기에 이미 전자 리더가 있는 경우 컴퓨터에서 e-Reader 장치로 전자 책을 전송하여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전자 책을 액세스해야 합니다. 오픈 라이브러리는 열려 있는 비영리 인터넷 아카이브이며 편집 가능한 라이브러리 카탈로그입니다. 많은 태블릿/스마트폰/전자책 리더 및 애플리케이션이 이제 Adobe DRM을 지원합니다. 컴퓨터에 전자책을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DRM(디지털 권한 관리)은 다운로드한 전자책의 대여 기간과 복사 및 인쇄 양을 제한하는 전자 제품에 대한 저작권 보호입니다. 일반적으로 DRM으로 보호되는 전자책을 인쇄하거나 복사하려고 할 때 한계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구텐베르크는 60,000 개 이상의 무료 전자 책의 라이브러리입니다. 무료 epub 및 킨들 전자 책 중에서 선택, 그들을 다운로드하거나 온라인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미국 저작권이 만료된 오래된 작품에 초점을 맞춘 세계 위대한 문학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수천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즐거움과 교육을 위해 전자책을 디지털화하고 부지런히 교정했습니다. 다운로드한 책은 일정 기간 동안 오프라인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도서관에서 인쇄 된 책을 체크 아웃하는 것과 같습니다. 다운로드한 전자책이 만료 날짜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라이브러리로 반환됩니다. 당신은 다운로드하여 어도비 디지털 에디션을 설치해야합니다 (ADE) FreeBookSpot 90 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무료 전자 책에 대한 링크를 많이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찾아 무료 책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곳입니다. . 오픈 컬쳐는 킨들, 아이패드/아이폰, 컴퓨터, 스마트폰 또는 전자리더에게 800권의 무료 전자책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그것은 논픽션, 소설, 시의 위대한 작품을 포함하는 다른 범주를 갖추고 있습니다. 60개 이상의 언어로 100개국 이상의 신문과 잡지에 온라인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자책은 미국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저작권이 없을 수 있습니다.